반응형
미국의 저명한 광고카피라이터의 명언
첫 번째 문장의 목적은 두 번째 문장을 읽게 하는 것.
두 번째 문장의 가장 큰 목적은 세 번째 문장을 읽게 하는 것이다.
- 조셉 슈거맨
반응형
'관심사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9월 베스트 셀러 - 주식편 (0) | 2020.09.15 |
---|---|
[책터뷰] 피터 린치의 투자이야기. 첫번째 이야기 (0) | 2020.08.05 |
[책터뷰]신사임당의 KEEP GOING. 두번째 이야기 (0) | 2020.08.04 |
[책터뷰] 신사임당님의 KEEP GOING. 첫번째 이야기 (0) | 2020.08.03 |
단순하게 생각하라 (0) | 2019.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