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요리

샐러드 러버의 매일 저녁 샐러드 먹기 ♡

반응형

저는 샐러드를 정말 좋아해요~

뷔페에 가서도 제일먼저 샐러드 한접시 먹고 식사를 시작한답니다. 

사실 저는 엄청난 대식가인데 그렇게 샐러드로 배를 채우지 않으면 살이 엄청 찔거 같아서에요~ㅋㅋㅋ

그래서 샐러드를 매일 먹을 때 맛있게 먹기 위해 이것저것 넣어서 다양하게 해먹습니다~^^

 

1. 양상추+귤+유자드레싱

2. 양상추+파프리카+방울토마토+리코타치즈 샐러드+유자드레싱

3. 시금치+파프리카+발사믹드레싱

4. 단감+파프리카+시금치+발사믹드레싱

5. 양상추+시금치+샤인머스캣+파프리카

6. 양상추+방울토마토+리코타치즈+발사믹드레싱

7. 양상추+방울토마토+키위+파프리카+리코타치즈샐러드+유자드레싱

8. 양상추+방울토마토+키위+부라타치즈+유자드레싱

9. 양상추+방울토마토+오이고추+사과+감+유자드레싱

지금 보니 매끼니마다 여러 샐러드를 해먹었네요~

집에 야채가 없으면 없는대로 먹지만, 시장이랑 가까운 동네에 있어서 퇴근할 때 야채 한번 사면 일주일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드레싱은 유자 드레싱인데요, 사실 달달한걸 너무 좋아하나봐요~

유자청 2키로,,, 벌써 다먹은거 실화!? 시부모님과 부모님께 나눠드리긴 했지만,, 거의 다 먹어가요 ㅎㅎㅎ

 

★ 유자드레싱 레시피

유자청 2스푼, 올리브유 2스푼, 소금 쪼금, 식초 2스푼, 후추 쪼금

막 섞어서 유자 긴거를 가위로 잘라주면, 끝~!^^ 

 

유자청이 있어서 샐러드를 더욱 잘 먹었던거 같기도 하구...^^

 

건강한 식단의 첫걸음 샐러드와 함께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