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요리

임당검사 전 긴장의 한주를 위한 특별 건강식!

반응형

임산부들이 제일 신경쓰이는 주수 중 하나가 임당검사를 앞두고 있을 때이지 않을까요~? 

저도 회사에서 과자를 많이 먹는 편이라 임당이 조금 걱정되었었는데요, 

괜히 검사 일주일 전부터는 더욱 야채와 건강식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했던거 같아요~^^

우연히 알게된 건강식 유투버의 레시피를 참고해서 만들어 먹었는데요!

정말 속이 편하고 살이 하나도 안찌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남편은 이미 당뇨환자의 밥상같다고 했지만ㅋㅋㅋ

건강식먹으면 좋으니깐요~

 

1. 두부샐러드

재료: 두부, 샐러드용 야채(양상추, 오이고추), 발사믹 드레싱, 올리브유

 

물론 이 샐러드만 먹은 것은 아니고 현미밥 조금과 장조림도 같이 먹었어요~^^

 

2. 야채 듬뿍 오므라이스

재료: 당근, 소고기, 파, 양파,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계란, 현미밥

 

밥 한공기에 소고기와 당근, 파를 듬뿍넣어 양이 2배가 되었고, 계란 풀어서 오므라이스로 쌱~ 덮어준다음 엄마가 주신 수제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밥 반, 고기야책반인 오므라이스 완성!

3. 부라타 치즈 샐러드와 계란 장조림 비빔밥

재료: 장조림, 계란후라이, 샐러드 야채, 부라타 치즈 샐러드, 샤인머스캣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저녁이었어요~^^

 

 

4. 시금치 토마토 계란 볶음

재료: 시금치, 방울토마토, 계란, 치즈, 굴소스

 

정말 간단하면서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가 될 수 있어요~! 

보통 저녁에 반찬으로 하거나,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해먹었어요~

시금치.. 양이 많아 아무리 먹어도 안 없어질 때 ㅋㅋㅋ

 

계란과 토마토는 정말 최고의 궁합이에요~^^ 시금치도 철분이 많다고 해서 두번 사다 먹었는데 양이 어마어마해서 엄청 먹었답니다. 다음에는 시금치 나물을 해서 먹어야겠어요~!

 

임당검사 결과~!!! 무사 통과했답니다~^^

검사 이후 과자와 단거를 많이 먹은 것은 안 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