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요리

연안부두 쇼핑!

반응형

연안부두는 역시!!!

 

새해를 맞이해 부모님과 연안부두에 다녀왔어요~!

 

살아있는 문어 2마리, 홍가리비 2키로, 홍어회, 생굴, 자반고등어 2손 모두 해서 10만 5천원!!!

 

진짜 밥 안먹고 해물로 배채우다니!!!

 

문어 살아있는거 삶아서 진짜 야들야들하니 맛있었어요~!

 

젤 달았던 홍가리비!!!! 진짜 이것은 물건입니다. 

 

연안부두에서 키로에 8000원이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달아요~~~~

 

먹느라,,완성된 사진은 없는데ㅠㅠㅠ 너무 아쉽네요~~

 

홍어가 한마리에 45만원이라는!!!!  비싼거는 100만원도 한데요 진짜 몰랐습니다. 

 

연안부두가니,,, 진짜 볼거 많고 사고싶은거 많았는데 딱 먹을 것만 사왔어요~!^^

 

생물을 먹으니 이제 냉동은 저리가라입니다.ㅠㅠ

 

어머님이 싸주신 자반고등어 한손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었는데 진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냉동만 먹어왔던 우리에겐 신세계~!! 띠용~^^ 잘 먹었습니다~엄니~~~

 

아,, 문어 못 찍었다.

 

웃고 있는 거니?
자반 고등어 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