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요리

파티요리 모음

반응형

신혼집이 생기고 정말 많은 손님들을 모셨는데 상황마다 다른 메뉴로 대접해보았어요~^^

덕분에 생긴 저희 별명,,, 파티걸이라고ㅎㅎㅎ 집이 생기니 나가서 노는 것보다 집에서 노는게 더 좋은거 있죠~!

여러번의 파티를 주최하다 보니 요리실력도 나날이 발전했답니다.ㅋ

 

 

1. 크리스마스 파티 (with 아기 손님)

 

3살 아기가 같이 먹을 음식이라 아기가 먹기 쉬운 음식종류를 고민해보았어요. 

수제 함박스테이크 만드는게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당황했는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반반 섞고, 양파 잘게 다녀 버터에 볶은 뒤 빵가루와 함께 한참을 반죽했답니다. 남편이 힘좀 썼었죠 ㅎㅎㅎ

샤인머스캣과 딸기를 엄청 좋아했던 아기손님의 행복한 웃음만 봐도 너무 행복했어요~^^

 

메뉴: 단호박 스프, 수제 함박스테이크, 야채 볶음밥, 리스과일샐러드

프로그램: 후식으로 케익만들기

 

 

 

2. 친구 부부 초청

 

멀리 부산에서 놀러와준 친구 부부를 대접하는데 무슨 음식을 할까 너무 고민되더라구요.

친구부부는 저희처럼 대식가가 아니라서 요리하고 남은 음식들로 저희도 몇일 배불리 먹었답니다.^^

 

메뉴: 보쌈, 관자볶음, 리코타치즈샐러드, 게살 유부초밥

 

 

 

3. 브라이덜 샤워 파티 음식

 

아끼는 후배의 결혼기념 깜짝 파티를 해주기 위해 솜씨를 발휘해보았습니다.

소박하게 차렸는데 예쁘게 셋팅하고 나니 너무 근사한 한상이 되었어요~^^

이날 중비하면서도 또 기뻐하는 동생을 보니 또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메뉴: 스테이크와 야채구이, 크루와상 샌드위치, 치킨, 과일, 고구마 맛탕, 케잌, 마카롱

 

 

4. 아빠 생신파티 

 

저희 아빠는 생선을 정말 좋아하시는데요, 아빠의 취향에 맞게 생선을 메인으로 한 상을 차렸습니다. 

일년에 한번씩 있는 생일에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음식을 해드리는게 너무 행복하네요~!^^

 

메뉴: 고등어 구이, 연어회, 불고기, 미역국, 버섯구이, 단호박전, 김

 

반응형